목록
지구 반대편 북유럽의 가수가 Korea에 대한 노래를 만들어 화제다. ‘Simon Adahl(시몬 아달)’과 ‘Frank Adahl(프랑크 아달)’ 두 형제가 결성한 듀오 <ADAHL(아달)>은 스웨덴에서 팝과 현대기독교음악(CCM)을 함께 하고 있는 유명한 아티스트다. 유코리아뉴스에서는 <ADAHL>의 시몬 아달과 “Pray For Korea"라는 노래와 관련한 서면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 언제부터 코리아에 관심을 가지고 기도하게 되셨습니까? 최근에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알려지면서 한국의 크리스찬 젊은이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Pray For Korea" 라는 노래를 만들게 된 배경은 무엇입니까?
2011년 8월 15일 새벽에 하나님께서 저를 깨우셔서 코리아의 통일에 대한 노래를 만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몇 시간 동안 내면적 갈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한국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이었지만, 결국에는 곡을 마무리하고 있는 저를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음성을 들었던 바로 그 날에 열린 한 행사가 있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을 때는, 아예 이 곡을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행사는 “Pray for Korea(한국을 위한 기도)", 라는 도전을 주는 국제 기도회(International Prayer Council-미국에 기지를 둔 기도 네트워크)였습니다. 이 국제 기도회 측과 연락이 닿아 그곳에서 이 노래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8월에는 제 형제인 프랑크와 제가 한국에 노래 몇 곡을 발매했습니다. 이 곡들은 나중에 여러 다운로드 리스트에도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 이 노래에 대한 개인적인 기대가 있으시다면요?
이 곡을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모든 기독교인들이 모여, 북한 정권의 붕괴와 통일을 위하여 함께 기도하게 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며 독일이 통일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기도했습니다. 한국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노래는 북한인권(North Korean Human Rights) 이나 북한의 집단대량학살을 저지하기 위한 운동가들에 의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곡은 또한 북한 인권을 위한 다양한 시위운동 중에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 코리안들, 특별히 통일 시대를 직접 살아가게 될 코리아의 청년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면요?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코리아를 돌보시고 보살피십니다.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변화를 위한 기도를 멈추지 마십시오!
“God is a LIVING God and He cares for Korea. Never give up! Never stop praying for the change.”


- 한국을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지요, 와서 무엇을 하고 싶으십니까?
네, 한국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제 꿈은 전 세계 많은 나라 사람들이 서울에 모여 통일을 위한 철야기도집회를 하는 것입니다.


[출처: UKOREA NEWS / 원문기사 바로가기]http://www.ukore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32

목록
썸뮤직코리아 아티스트 음악은 국내음악서비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음원사용(광고,CF,드라먀,영화 OST등) 및 아티스트섭외 문의는 ceo@somemusic.co.kr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All Music Licensed & Manufactured by Some Music Korea. a Divison of Some Entertainment.
Copyright © SOME MUSIC KORE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