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retree

Rock, Vintage, Acoustic

"빈티지팝의 정수를 보여주며 제2의 비틀스,벨벳언더그라운드를 이을 재목으로 평가받고 있다. 근래 뮤지션에게 주어진 평가 중 가장 화려한 수식어라고 할 수 있다." (ARENA HOMME한국판 매거진)

와이어트리(Wiretree)의 가장 큰 감성은 음악도 웨어러블하게 해주는 매력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음악을 입는다..? 입는 음악을 만들어내는 이들 Wiretree, 누구나 한번이라도 이들의 인트로만을 듣는 것만으로도 온 영과 혼이 빈티지의 감성으로 충만하게 되는 듯 합니다.

Days gond by, Luck, Back in town, Josephine 등의 싱글들을 발매를 하였고 모든곡이 Top10에 진입하거나 근접하는 관심과 애정을 받았습니다. Wiretree라는 신규브랜드를 사람들은 그렇게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Wiretree의 도시속의 오가닉하고 빈티지한 이국적인 감성을 사람들은 하나의 자기만의 라이프스타일로 다운받고 있습니다.

Think Coffee의 커피를 마시며 Paulo Coelho의 연금술사를 읽고 있는 그대들, 어쩌면 Breuer, Bleecker, Series, Ralph Lauren,Tommy Hilfiger, Hermes 브랜드에 심취한 그대들에게 마지막 코디네이션이 되어야만 하는 Wiretree.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올가을 Serious하고 Organic하게 보낼 준비를 위한 마지막 데코레이션을 위한 must have. Some Music이 제안하는 이러한 빈티지감성과 오가닉감성 그리고 내츄럴감성이 풍부한 해외음악라인, Wiretree/Via Audio/Dark Mean/Gold Motel/Rachel Belman/Moon Rush 도시속에서 느끼는 내츄럴감성. 마지막 코디는 Some Music입니다.

멤버: 케빈페로니(Kevin Peroni,기타보컬), 죠슈아케플랜(Joshua Kaplan,기타),레이첼페로니(Rachel Peroni,베이스), 다니엘블랜챠드(Daniel Blanchard,드럼)

ALBUMS

Tonight
Broken Foot
The Shore
LUCK LP
Satellight Song [Single]
Bouldin
Dragon Cigarette
Days Gone By
Luck
Big Coat
Josephine
Back In Town
Dakoda
Tinyhearts
Don't Need It
Information
Travelln' On
Across My Mind
Korean Best (Studio)
Wiretree
Korean Best

01. Luck
02. Dakota
03. Days Gone By
04. Josephine
05. Back In Town
06. Rail
07. Whirl (미드 'Heartland' 삽입곡)
08. Falling
09. Feel Me
10. Summercity

썸뮤직코리아 아티스트 음악은 국내음악서비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음원사용(광고,CF,드라먀,영화 OST등) 및 아티스트섭외 문의는 ceo@somemusic.co.kr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All Music Licensed & Manufactured by Some Music Korea. a Divison of Some Entertainment.
Copyright © SOME MUSIC KORE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