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Motel
Gold Motel

2013.02.14


01.Brand New Kind Of Blue
02. These Sore Eyes
03. Musicians
04. In Broad Daylight
05. Slow Emergency
06. Cold Shoulders
07. Your Own Ghost
08. Always One Step Ahead
09. Counter Clockwise
10. At Least We Tried
11. Santa Cruz
12. Leave You In Love



‘2011 MTV Lollapalooza Festival’ 의 주목할만한 밴드로 선정!
1집 Summer House 국내 출시와 동시에 주요 음악사이트 주목 받는 해외앨범!

지난 1월 출시된 Gold Motel (골드 모텔)의 정규1집 앨범 Summer House 출시와 2집 컷트 싱글 ‘leave You In Love’ 싱글 선공개에 이은 Gold Motel (골드 모텔) 소포모어 셀프 타이틀 2집 정규앨범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1집 Summer House 출시와 2011년 여름 썸뮤직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골드 모텔의 싱글에서 보여준 음악이 남부 캘리포니아 팝/락 사운드의 집약체였다면 이번 2집 앨범은 여전히 매력적인 그룹의 리더이자 리드보컬, 키보드를 맡고 있는 Greta Morgan (그레타 모건)의 목소리와 함께, ‘At Least We Tried’, ‘Always One Step Ahead’, 그리고 ‘Leave You In Love’와 같은 더욱 플렌티해진 음악으로 이전보다 더욱 밸런스 있는 다양한 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이미 국내에도 공개되어 팝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던 히트 싱글 'Cold Shoulder'와 'Slow Emergency'가 함께 수록되면서 이전에 보여주었던 정통 캘리포니아의 Sunny한 음악과 더욱 Airly한 곡들이 우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2집 앨범 발표 전 메이저 레이블을 통해 Gold Motel (골드모텔)의 음악이 소개되는 동안 이들의 음악적 방향성은 그간 보여줬던 업비트 위주의 경쾌하고 심플한 음악에서 약간의 변화를 겪게 된다. 밴드 멤버 전원이 모여 앨범에 대한 고민을 하는 것도 필요했지만 이보다는 각자의 고향과 집에서 부담 없는 환경 속에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으며 밴드 멤버 모두가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가장 내츄럴하고 골드모텔다운 음악을 만들고자 한 시도이다. 결국 이 시도는 대부분의 밴드나 가수가 겪는 소포모어 컴플렉스를 탈피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하나의 대안이 된 것으로 보이며, 더욱 성숙하고 만족할 만한 앨범으로 표출되기에 이른다.

첫 곡 'Brand New Kind of Blue'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에는 블루스에 중점을 둔 "Counter Clockwise"와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These Sore Eyes’를 비롯해 앨범 전체를 아우르는 다양한 편곡과 음악적 스케일을 도입한 신선한 사운드, 편곡으로 가득 찬 총 12곡이 수록되어있다.

썸뮤직코리아 아티스트 음악은 국내음악서비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음원사용(광고,CF,드라먀,영화 OST등) 및 아티스트섭외 문의는 ceo@somemusic.co.kr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All Music Licensed & Manufactured by Some Music Korea. a Divison of Some Entertainment.
Copyright © SOME MUSIC KOREA. All right reserved.